CUSTOMER
  • 자주묻는질문FAQ
      •    [플레이어] 비트플레이어 설치파일 - 윈도우, Mac(아이맥,맥북)용
      •    [ PC환경 ] 크롬 브라우져 초기화하기
      •    [ 모바일 환경 ] 모바일 보안경고, 보안오류 메시지 관련 안내
      •    [ 재생관련 ] Windows 10 [ 윈도우10 ] 에서 강의재생이 안된다면? IE11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    •    [ 결제관련 ] 크롬, 파이어폭스 *웹결제 (신모듈) 지원이 됩니다.
      •    관공서 및 내부망 서비스 접속문제 해결방법
      •    스마트폰 e러닝 수강안내 드립니다.
      •    강좌구매 후 [ 교재파일 ]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      •    강의기간을 일시정지하고 싶다면? [ PC 기준 ]
      •    환불규정에 대해서 안내하여 주세요
      •    수강연장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 [ 유료수강 연장 안내 ]
      •    [ 배수 / 진도율 안내 ] 3배수(300%) 4배수(400%) 5배수(500%) 진도율 안내
      •   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[ PC 기준 ]
      •   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[ PC 기준 ]
      •    아이디, 패스워드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? [ PC 기준 ]
      •    큐스터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회사소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